배우 조병규가 KBS '유재석 新 예능'에 전격 합류했다.
KBS2 '유재석 新 예능' 측은 8일 조병규의 출연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 '유재석 신 예능'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재석의 약 1년 만의 친정 복귀작인 '유재석 신 예능'은 청춘과 초심 그리고 공감을 콘셉트로 하고 있어 국민 MC 유재석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선한 영향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출연작마다 흥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대세 배우 조병규의 합류가 확정되며 유재석과 조병규 두 대세가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조병규는 지난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해 '스토브리그'를 거쳐 최근 '경이로운 소문'의 주연 소문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누리며 스타덤에 올랐다. 특히 그의 예능감을 알아본 유재석이 조병규를 '탐나는 예능 인재'로 꼽은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유재석-조병규의 만남에 기대감이 폭발한다.
'유재석 신 예능' 제작진은 "조병규가 프로그램 콘셉트를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적극적"이라며 "유재석과 조병규 두 사람 모두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두 대세가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윤지 인턴기자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