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삼성 갤럭시 유닛 화보 공개…탁월한 광고 모델

입력 2021-02-04 09:22:39

사진. 삼성 모바일 / 방탄소년단 뷔
사진. 삼성 모바일 /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BTS) 뷔가 뛰어난 광고 모델의 역량을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삼성 모바일은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유닛 프로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유닛 화보 속 뷔는 매력적인 눈빛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광고 모델로서의 충분한 감각을 발휘해 시선을 압도했다.

시크한 블랙 수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뷔의 눈빛은 보는 순간 시선을 빼앗길 만큼 매혹적이고 뷔에게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뷔의 조형미가 돋보이는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아름다움을 더했다

음영이 드리워 질 정도로 높은 코는 물론 깊은 눈빛까지 더해지면서 뷔의 얼굴은 마치 조각상이 살아있는 듯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유닛 화보에서는 뷔의 감각적인 포즈도 찬사를 받았다. 뷔는 블랙 색상의 의상을 고려해 제품이 가려지지 않도록 실버 색상의 휴대폰을 배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유닛 화보을 접한 팬들은 "광고, 패션 화보, 앨범 재킷 모두 다 상황에 맞게 변신하는 뷔 최고다", "광고주님 만족도가 최상이실 듯", "와 핸드폰 위치 선정 무엇. 정말 뷔는 천재인듯", "뷔 눈빛에 빠져든다. 블랙홀 같은 눈빛", "광고라는 목적을 잊지 않으면서도 멋진 화보 완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