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피플지 지면 장식…유명 셀러브리티들과 어깨 나란히

입력 2020-11-24 15:23:28

사진.
사진. '올케이팝'(allkpop)

미국 매체가 초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피플지 지면에 함께 등장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을 주목해 집중 보도했다.

최근 미국 유명 매체 '올케이팝'(allkpop)에서는 23세의 글로벌 수퍼스타 정국이 저명한 셀러브리티와 함께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미국 유명 위클리 매거진 중 하나인 피플지가 11월 20일 자에 최신 발행한 잡지 지면을 크게 장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피플은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유명 스타 5명을 후보로 올려놓고 경합을 벌인 결과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며 "섹시 남성을 가리는 국제 대회의 경쟁은 치열했고 정국이 승리했다"고 전했다.

정국은 캐나다 유명 배우 댄 레비, 호주 인기 가수 키스 어번, 영국 배우 매슈 리스, 아일랜드 배우 폴 메스칼과 함께 '인터내셔널 섹시남' 분야 후보에 올라 1위를 거머쥐었고 이후 피플지 지면에도 실렸다.

특히 매체는 함께 실린 각 분야별 타이틀 우승자들로 영화 블랙 팬서에서 활약한 할리우드 스타 마이클 B. 조던, 캡틴 아메리카의 유명 배우 크리스 에반스, 할리우드 유명 배우 브래드 피트, 캐나다 유명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영국 왕실의 해리 왕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닉 조나스 , 숀 멘데스, 원디렉션 출신 가수 해리 스타일스, 그밖에 조 조나스 노아 센티네오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글로벌 대세 스타들이 즐비한다고 설명했고 정국은 그룹 멤버가 아닌 개인으로서 피플지 지면에 함께 실리며 이들과 견줄만한 강력한 인지도와 세계적인 인기를 느끼게 만든다.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정국은 국내 주요 언론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그리스 티비 쇼 'Starkoukou', 필리핀 방송사 등 해외 방송사들도 비중 있게 이를 다루었으며 CNN 인도네시아, 터키 인디펜던트, 샐럽스 애버릭, 인디아 투데이 ,GMA 네트워크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들이 봇물을 이루었다.

피플지 발표 후 하루 만에 전 세계 58개국 온라인 매체에서 정국이 인터내셔널 섹시남으로 선정을 되었음을 대서특필하는 등 이후에도 외신들은 연일 기사를 쏟아내 전세계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