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매체, 방탄소년단 지민 '천재적 재능·열정' 주목…신곡 무대 기대감 ↑

입력 2020-11-16 09:36:10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의 눈물에 나타나는 뜨거운 열정과 천재적 퍼포먼스에 대한 일본 매체의 보도가 이목을 끌고있다.

일본 미디어 매체 '리얼사운드'(Real Sound)는 그동안 지민이 보여준 감사의 눈물이 "그가 팬들을 위해 공연 준비나 연습에 쏟아왔던 뜨거운 마음 그 자체"라고 설명하며 타고난 재능에 안주하지 않는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국내 명문 예술고 '부산예술고등학교'에 전체 수석으로 입학 할 만큼 춤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지민에 대해 "지민의 춤을 처음 본 사람들은 숨을 삼킬 수 밖에 없을 것이다"라고 극찬했다.

특히 지민의 춤은 언제봐도 소름이 돋는다며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우아한 발레리노와 같은 현대무용에서도 발휘되는 어나더레벨의 춤 실력에 주목했다.

또한 솔로곡 '필터'(Filter)에서의 섬세한 보컬 스킬에 대해 극찬하고 '필터'의 노랫말 '팔레트'를 인용해 "넘치는 재능의 팔레트 위에서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 줄 것이 틀림없다"라며 지민의 새 앨범 퍼포먼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민은 평소 '무대천재', '퍼포먼스 제왕'으로 매번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던 바, 매체에서 언급한대로 새 앨범에서 어떤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