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은 지난 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 지민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의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3일 0시에 공개된 첫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집약적으로 보여준 지민은 두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남성적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아우라의 상반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올블랙 착장으로 카메라를 들거나 소파에 앉아 어딘가를 강렬히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치명적이고 강인한 옴므파탈로 변신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사진마다 색다르다, 천재야 천재","빠져드는 블랙홀 매력'' 등의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이번 첫번째 'BE' 콘셉트 포토로 단 10분만에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비롯해 일본 트위플 1위와 전 세계 각종 SNS를 장악한 지민은 유명 매체들과 샐럽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버즈피드 영국의 기자 이크란 다히르(Ikran Dahir), 2백 40만 팔로우를 보유한 일본 최고의 인플루언서인 D이 주목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그룹 페이스북 공식 계정인 '페이스북 앱'(Facebook App) 역시 '완벽하다'(Perfect)고 극찬하는 등 끊임없는 애정 공세를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앨범 'BE'는 오는 20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으로 구성과 콘셉트, 뮤직비디오 등 앨범 제작 전반에 걸쳐 멤버들의 적극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