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에 '홍준표' 뜬다…정치버스킹 2탄 "세상이 왜 이래?"

입력 2020-11-03 14:11:11 수정 2020-11-03 14:36:30

홍준표 정치버스킹 2탄, 동성로 만민공동회 "세상이 왜 이래?"
TV매일신문 미녀와 야수와 함께 하는 정치 토크쇼
7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실시간 라이브 방송

홍준표의 정치버스킹 2탄 동성로 만민공동회
홍준표의 정치버스킹 2탄 동성로 만민공동회 '세상이 왜 이래' 포스터

"어떤 질문이든 좋습니다. 동성로 한폭판에서 '세상이 왜 이런지' 난상토론 합시다."

차기 야권 대권주자인 홍준표 국회의원(대구 수성을)이 지난 7월 수성유원지 정치버스킹 1탄에 이어 오는 7일(토) 오후 3시부터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 광장에서 2탄 동성로 만민공동회(부제='세상이 왜 이래')를 TV매일신문 미녀(김민정 아나운서)와 야수(권성훈 앵커)와 함께 개최한다.

이번 정치버스킹은 대구의 중심 동성로에서 청년들과의 격이 없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 홍 의원의 최대 강점인 대중과 직접 소통하는 정치의 장을 다시 한번 펼친다는 의미에서 기획했다.

TV매일신문(유튜브 매일신문)은 이날 오후 3시부터 본격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시작하며 ▷근황인사 및 오프닝(AI가 본 '누가 왕의 상인가') ▷본격 토크 1부(윤석열 검찰총장에 밀리는 현실, 복당시기는 언제쯤, 미스터트롯 경선방식) ▷실시간 커뮤니티 질문 및 댓글 반응(미녀 진행) ▷토크 2부(문재인 정권을 향한 송곳 발언, 이명박근혜 두 전직 대통령의 특별사면, TK를 살릴 비책) ▷야수의 현장토크(청년들과의 질의응답) ▷마무리 멘트 및 노래 선물 순으로 진행된다.

홍 의원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TV매일신문과의 2번째 정치버스킹을 알리며, "세상이 왜 이렇게 돌아가는지, 이 잘못된 세상을 바로 잡는 길은 무엇인지 난상토론을 해봅시다. 그날 동성로에서 뵙겠습니다. 세상을 바꿉시다."고 올렸다. 또 이날 TV매일신문이 준비한 질문과 온라인 참가자 및 현장 관중들의 궁금한 점에 대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들려줄 계획이다.

본격 정치 토크쇼가 끝난 후에 홍 의원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 시청자와 현장에 나온 관중들을 위해 깜짝 노래 선물(18번곡)을 선사할 예정이며, '야수의 현장토크' 질문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날 식전행사로는 통기타 가수 배재혁의 '테스형' 노래를 비롯해 오카리나 연주단(10명)과 색소폰 연주가 펼쳐진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