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에서 스포츠, 카페, 식품쇼핑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대형 복합공간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일상 생활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신개념 트렌드를 반영했다.
BMN복만네(대표 권복만)는 대구 남구 대덕성당 맞은 편에 키즈스포츠센터를 비롯해 친환경 유기농 식품 판매장, 베이커리카페 등을 갖춘 복합공간을 완공하고 4일 개장식을 가졌다.
복합공간은 4천290㎡ 부지에 3개 건물(연건평 5천280㎡) 규모로 지난해 6월 착공에 들어가 올해 10월 말 완공했다.
키즈스포츠센터는 '상상놀이터'(1천320㎡)와 '멀티체육관'(825㎡)을 갖추고 있다.
상상놀이터는 놀이를 통한 어린이들의 성장체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도 선생 3명이 점핑, 공놀이, 줄넘기 등 성장발달 지도를 해준다.
멀티체육관은 남녀노소 누구나 배드민턴, 탁구, 농구, 축구 등을 즐길 수 있다. 종목별 코치가 있어 체계적인 지도가 가능하다. 대구 최대 규모의 실내 풋살장도 마련했다.
키즈스포츠센터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앞산 등 조망이 가능하다. 아동도서, 소설, 교양 도서 등 3천권을 비치한 소도서관도 건물 내에 있다.
푸드매장에는 친환경 유기농 식품 6천여 가지를 판매한다. 밀키트(식사 세트), 찌개류, 분식류 등 집에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식품이 많다. 300석 규모 식당도 구비해 직접 만든 두부, 청국장과 탕류, 국수류 등을 먹을 수 있다.
권복만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복합공간을 지역에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은 쾌적한 환경 속에 맘껏 놀이를 하고 부모는 편안하게 쇼핑과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