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1시부터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 공급기업 대상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벤처기업부, 삼성전자와 함께 대·중소기업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 공급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무료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생산관리, 품질관리, 재고관리 등 모듈별 시스템과 제조현장혁신활동 지원사항을 중심으로 공급기업과 함께 성공적인 스마트공장 구축방안을 다룰 예정이다.
중기중앙회 관계자는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열리지만 실시간 쌍방소통을 통해 질의응답을 하는 등 현장감 있게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중기중앙회는 이번 세미나의 후속조치로 제조현장에서 필요한 작업대, 대차 등 작업도구를 자체 제작할 수 있는 비대면 화상 조립교육도 추진, 도입기업이 제조현장혁신에 필수적인 작업도구를 저비용으로 자체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정욱조 중기중앙회 혁신성장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향후 스마트공장 구축을 희망하는 중소기업협동조합 및 중소기업에도 제조현장혁신활동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했다.
온라인세미나의 세부내용 및 참여방법은 중기중앙회 스마트공장지원실(02-2124-4312)과 홈페이지(www.kbiz.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