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후원 약속.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시회(회장 김석)는 17일 대구 동구 신천동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시회 대회의실에서 대구FC엔젤클럽에 2020년도 대구FC 후원금을 전달하고, 매년 후원을 이어가기로 다시 한번 약속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엔젤회원인 김석 회장과, 엔젤클럽 이호경 회장, 강병규 부회장 등이 참석해, 대구정신과 대구경제 부흥을 위해 상호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석 회장은 "대구FC엔젤클럽은 우리 지역의 자랑이며 힘이다.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엔젤클럽 회원님들께 감사하다., '대구시민으로서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지회도 대구사랑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젤클럽 이호경 회장은 "지난 성남경기에 승리하며 2년 연속 스플릿A 확정 짓고, 세징야 선수가 오랜 시간 기다린 끝에 40-40 달성, 순수 시민구단 최초 200승 달성! 등 대구로서는 감격스런 기록을 세운 바로 다음날 아침,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지회에서 후원금으로 축하 세레머니를 멋지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강병규 부회장은 "오늘 아침, 이런 멋진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서 그 기를 받아서 어제 오랜만에 멋진 승리를 한 것 같다면서 대구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큰 전문건설협회가 대구FC엔젤클럽에도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 고 했다.
후원금 등 엔젤회원들이 낸 모든 후원금은 대구FC 구단에 직접 입금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