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구미 금오산호텔, 오후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설명회 열어
경북 의성군 봉양면의 봉양정보고등학교가 내년 가칭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교장 황창기) 전환을 앞두고 12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찾아가는 학교 설명회를 연다.
경북소프트웨어고는 12일 오전 10시에는 구미 금오산호텔, 오후 2시에는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각각 학교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19일은 오프라인 참석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봉양정보고에서 온라인 설명회도 가질 계획이다.
또 26일에는 오전 10시 대구 한국도로공사 칠곡영업소, 오후 2시에는 강원도 태백시 이지영 디자인 사무실에서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감염병 예방을 위해 50명을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아 ▷학교 비전 및 교육 과정 ▷취업과 진로, 학교 내 시설 안내 ▷각종 특혜 등에 대해 설명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순으로 진행한다.
경북소프트웨어고는 2021년 3월 1일 새롭게 개교할 예정으로 소프트웨어개발과(2반 40명), 사물인터넷과(1반 20명), 게임개발과(1반 20명) 총 80명을 전국 단위로 모집하며 전원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다,
황창기 경북소프트웨어고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중3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정보가 매우 제한적인 상황에서 이번 설명회가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