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 TV'를 통해 'BTS 'Dynamite' MV 촬영 스케치'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지민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우아한 모습으로 모니터링을 하는가 하면, 도넛 가게 앞에서 마이클 잭슨'의 춤을 연상케한 멋진 프리스타일 춤을 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의 포즈를 바로 잡아 주는 섬세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과 감동을 주었다.
또한 세 번째 뮤비 촬영 날 '청 청 패션'으로 등장한 지민은 레코드 숍을 나오며 'Dynamite(다이너마이트)' LP 판을 들고 프리스타일 춤을 선보였다. 지민은 급이 다른 웨이브를 뽐내며, 곡 분위기에 맞는 러블리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비 촬영 후 지민은 '즐겁고도 활발한 분위기에서 뮤비 촬영을 한게 오랜만이었고 정말 즐겁게 촬영을 했다'며 기대많이 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곡 'Dynamite'는 전 세계 팬들에게 '위로'가 되고 '즐거움'을 주기 위한 곡으로 뮤비 촬영 현장도 매우 신나고 밝고 즐거운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팬들은 "지민이가 행복해 보이니 보는 나도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너마이트' 무대는 오는 31일 오전 9시(한국시간) 개최하는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s)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