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최애돌의 '바다처럼 시원한 이미지의 남자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인기 아이돌 앱 '최애돌'을 통해 진행된 투표로 총 참가 인원 346,839표 중 뷔는 12만표 이상을 획득해 1위로 선정됐다.
평소 남다른 청량감을 뽐내온 뷔이기에 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아이돌로 뷔가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뷔는 크고 시원한 눈매를 지닌 스타 중 한명이다. 반짝이는 큰 눈동자와 맑은 눈빛과 더불어 하트모양을 연상시키는 입모양은 생동감이 넘쳐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시원함을 안겨준다고 회자되기도 한다.
이전에 뷔가 파격적으로 선보였던 푸른 바다를 닮은 헤어 스타일도 뷔의 바다같은 이미지에 큰 역할을 준 것으로 보인다. 뷔의 새파란 헤어스타일은 공개 당시 파격적이지만 동화같은 비주얼을 뽐내 '인어 왕자', '마린 보이' 등의 별명을 안겨 줄 정도였다.
시원한 이목구비와 주변이 환해 지는 듯한 밝은 미소, 바다를 닮은 헤어스타일 세 가지 요소가 함께 어우러져 뷔가 무더위도 한방에 날려버릴 '바다같은 시원한 이미지'를 가진 남자 아이돌 1위까지 오른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팬들은 "뷔가 웃을 때 청량 그 자체", "뷔의 눈이 워낙 커서 바다, 아니 우주 같아", "뷔랑 바다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바다를 같이 가고 싶은 스타이기도 해!", "바다하면 파란 머리 뷔가 떠오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