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CDTV 출연 하자 일본 온라인 강타…역시 '태태랜드'

입력 2020-07-14 10:40:40

사진. 방탄소년단 뷔
사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수록곡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15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정식 발매를 앞두고 일본 CDTV에 출연했다. 수록곡 중 하나인 'Your eyes tell' 무대를 공개해 새앨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였다.

이날 뷔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루즈한 핏이 돋보이는 검정색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요즘 트렌드에 맞춰 '꾸안꾸(꾸민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로 편안함과 조각 같은 외모로 눈을 사로잡았다. 핑크빛이 감도는 배경과 뒤로 보이는 반짝이는 벚꽃 나무, 그리고 마이크 스탠드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뷔의 모습은 마치 꿈을 헤메다 만난 신비로움을 풍겼다.

처음 공개한 'Your eyes tell'에서 뷔의 부드럽고 깊은 소울풀한 목소리와 넓은 음역대를 가졌다고 평가받는 뷔의 보컬이 빛났다. 뷔는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매끄럽게 소화해 곡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뷔는 곡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가사에 맞는 표정연기와 노래에 감성을 채워 듣는 이들의 눈, 귀와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사진. 야후재팬 및 해외매체, 구글 재팬 등 실시간 트렌드
사진. 야후재팬 및 해외매체, 구글 재팬 등 실시간 트렌드

방송 후 뷔는 '태태랜드'라는 애칭에 걸맞게 시청자들에게 집중 관심을 받았다.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 2위를 기록했으며 ​뷔의 애칭 '태태'는 야후재팬 실시간 검색어 28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뿐만아니라 본명 태형 역시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64위에 올랐으며, 핫토픽 키워드에는 24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구글재팬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위, 곡 'Your eyes tell' 급상승 연관검색어 2위에도 이름을 올려 '태태랜드' 일본에서의 뷔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