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패션 피플이라면 주목해야 할 ‘패션 소식’ BEST 3

입력 2020-06-16 07:02:11

6월에 주목할 만한 패션계의 크고 작은 소식을 모아봤다.

알렉산더 맥퀸, 골든구스, 인터퍼퓸 공식 홈페이지 제공.
알렉산더 맥퀸, 골든구스, 인터퍼퓸 공식 홈페이지 제공.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앰베서더 선정

배우 전지현이 한국 최초 '알렉산더 맥퀸'의 앰베서더로 선정됐다.

대조적인 요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알렉산더 맥퀸'은 "비할 데 없는 아름다움과 타고난 패션 감각, 현대성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전지현의 매력이 하우스의 가치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라며 앰베서더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전지현은 새로운 알렉산더 맥퀸의 화보에서 테일러링 코트와 미니 주얼 사첼백을 착용해 당당하고 세련된 '맥퀸'의 여성상을 완벽 구현해냈다.

▲ 골든구스, 서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골든구스'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입구에 문을 열었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공간으로, 지하 1층과 루프탑을 포함한 지상 6층 규모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골든구스' 아티잔과의 1:1 경험을 제공하는 THE LAB(더 랩)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세상 단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 수 있다.

▲ 몽클레르, 향수 컬렉션 제작 예고

'몽클레르'가 향수 컬렉션 제작을 예고했다. '몽클레르'와 향수 및 화장품 제조사인 '인터퍼퓸'이 만나 향수 제작을 위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것. 이번 계약 하에 '인터퍼퓸'은 '몽클레르'의 DNA와 완벽히 일치하는 향수와 프래그런스 제품을 제작, 생산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은 '몽클레르' 단독 매장은 물론, 백화점 매장과 면세점을 통해 소개한다. 두 브랜드의 첫 향수 컬렉션은 2022년 1분기에 론칭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