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 24일 이틀 연속 방영 예정
4.15 총선에서 대구 수성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20일 오전 대구 수성구 수성못 일대에서 TV매일신문과 인터뷰를 가진 후, 이날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그 사실을 알렸다.
홍준표 당선인은 "오늘 수성못에서 미녀와 야수 대구 매일신문 유투브 찍고 스텝들과 찰칵"이라며 TV매일신문 제작진과 함께 수성못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 2장을 공개했다. 미녀는 김민정 아나운서(아래 사진 홍준표 당선인 왼쪽), 야수는 권성훈 기자(홍준표 당선인 오른쪽)를 가리킨다.
수성못은 홍준표 당선인이 당선된 대구 수성을 선거구에 속하는 곳으로, 수성구민들은 물론 대구시민들의 나들이 명소이기도 하다. 또한 앞서 홍준표 당선인이 출마 선언을 한 시인 이상화 시비가 있는 곳이자 선거운동 기간 유세에 특히 집중한 곳이다.
이날 홍준표 당선인이 출연한 TV매일신문 영상은 모두 2차례에 걸쳐 매일신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23일 목요일 1편 '미녀와의 수성못 데이트'가, 24일 금요일 2편 '야수와의 즉문즉답 정치토크'가 방영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