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달콤하고 맛있었다…“성주참외 농민들 힘내세요”
"아무도 그녀를 이길 수 없다."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14일 경북 성주군에서 '명품 성주참외' 먹방을 진행했다. 쯔양은 연신 달고 맛있다면서 성주참외를 게눈 감추듯 먹어치웠다.
쯔양은 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로 코로나19로 지친 성주참외 농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성주군 초전면 용성리 한 참외농가를 방문했다.
이날 쯔양은 본격 참외 먹방에 앞서 참외 수확 체험, 참외농가와 삼겹살 등 새참 먹방 대결, 참외 성분 및 효능·우수성 알아보기 등을 했다. 또 성주참외원협공선회(회장 정순기), 우리음식연구회(회장 여화선)는 쯔양을 위한 참외요리를 제공하는 등 성주참외 홍보에 적극 나섰다.
쯔양은 "지금껏 먹어본 참외 중 제일 달콤하고 맛있었다. 오늘은 앞서 삼겹살 먹방 대결 등을 진행해 (참외를) 많이 먹지 못했지만, 이런 달콤함과 아삭한 맛이라면 수십 개는 거뜬히 먹어치울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쯔양의 먹방을 지켜본 한 참외 농민은 "자그마한 덩치에 엄청난 양의 참외를 먹는 모습에 눈을 뗄 수 없었다"면서,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쯔양처럼 성주참외를 좋아하고 많이 먹어주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220만 유튜브 스타 쯔양의 성주군 방문과 성주참외 먹방이 코로나19에 지친 성주참외 농민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성주참외 판매 촉진을 위해 농튜버 발굴, 새로운 모바일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유통 마케팅을 시도해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