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V라이브' 방송 역사상 또한번의 대기록을 달성했다.
뷔가 단독으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V라이브 최초로 5억뷰를 달성한 것이다. '오랜만이에요'라는 제목으로 2019년 6월 8일 진행된 이 라이브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일정 중 프랑스 파리 공연을 마친 뷔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찾아온 방송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 방송은 뷔가 콘서트에서 느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자신의 근황을 나누며 음악을 함께 듣는 등 팬들에게도 선물같은 시간이였다. 또한 뷔의 나긋나긋한 목소리 덕분에 마치 뷔와 영상 통화를 하는 것 같다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방송이기도 하다.
방송 당시에도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가 400만명에 육박하고 빠르게 10억 하트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로써 뷔의 '오랜만이에요' 라이브 방송은 2015년 네이버가 V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제공한 이래로 최단기록 2억뷰 달성과 최초 3억뷰, 4억뷰 기록 등을 차지한 것에 이어 또다시 최초로 5억뷰를 돌파하며 뷔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을 스스로 경신하는 역사적 지표를 남겼다.
해외매체 '올케이팝' 또한 뷔의 V라이브가 최다 조회수이자 최초로 유일하게 5억뷰를 돌파한 방송이 되었다고 보도했다.
뷔는 역대 최다 조회수 1위 직캠 보유자이자 최다 조회수 직캠 Top 100에 가장 많은 직캠을 진입시킨 아이돌로 일명 '직캠의 제왕' 자리에 오른 것에 이어 V라이브 사상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스치기만 해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컨텐츠의 제왕이 되었다.
무대 위 퍼포먼스를 담은 직캠이든 소통을 하는 친근한 방송이든 종류에 관계없이 뷔의 컨텐츠들이 뜨거운 사랑을 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무대 위 컨셉에 맞는 다양한 퍼포먼스로 팔색조같은 매력을 발휘함은 물론 최근까지도 끊임 없이 '위버스(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쉬는 시간에는 함께 게임을 즐기는 등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노력하는 뷔의 변하지 않는 진심이 전해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단일화는 김문수 사퇴 뿐"…국힘 "10% 지지율로 승리 불가"
대구 찾은 이석연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재명 뭐 잘못했길래 이렇게 푸대접 하나"
김문수+이준석 50.7%〉이재명 46.5%…거세지는 보수 단일화 요구
이준석 "추락만 남은 김문수…나만 이재명 잡는다" 단일화 데드라인 D-1 빨간불
"文 욕보였다" "반역"…'김문수 지지' 이낙연에 민주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