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등장시킨 갤럭시 S20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스마트폰을 소재로 흥미로운 장면들을 연출했다.
특히 멤버 뷔는 엘레베이터 안에서 귀여운 댄스와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뷔는 셀프 동영상을 찍으며 리듬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뷔는 물흐르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춤의 내공이 엿보이는 몸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의 끝부분에는 빨간 꽃을 들고 셀카를 찍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꽃미남의 자태를 뽐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팬들은 "꽃을 든 뷔! 누가 꽃이고 누가 뷔인지 모르겠다.", "흥부자 태형이 실제로도 저럴것같다.", "엘리베이터에서 저런 미남 만나면 놀라서 못탈것같아.", "저 엘리베이터는 어디가면 탈 수 있죠?", "리듬 타는 뷔 너무 자연스러운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뷔를 선물로 주면 당장 S20을 사겠다는 애교 섞인 팬들의 반응도 등장했다. 이에 삼성 브라질 공식계정은 "너도 나도 뷔를 원하니 뷔를 복제해 모두에게 보급해야겠다"는 재치있는 답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국제음반산업협회에서 선정한 '글로벌 앨범 차트(Global Album Charts 2019)' 톱 10에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으로 3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한국 가수 최초 글로벌 앨범 차트 2, 3위를 나란히 차지한데 이어 2년 연속 랭크되는 쾌커를 안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