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Filter'가 중동차트까지 오르며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 앨범 'Map of the Soul:7'이 전세계 대중음악 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지민의 솔로곡 'Filter' 또한 타이틀곡 'ON'에 뒤이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중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플랫폼인 Anghami(앙가미)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가 18위를 차지해 BTS 타이틀 곡 'ON'(23위)보다 높은 위치에 올랐다. 또한 KSA 차트에선 'Filter'가 앨범 수록곡 중 1위를 차지했다.
사우디아리비아 애플뮤직차트에서도 BTS 발매 앨범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애플뮤직차트 100에서 1위로 오르며, 비영어권 중동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의 핫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4일 오후 국내에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 소감 및 활동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현지시각으로 24일 미국 NBC 채널에서 방송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타이틀곡 'ON'의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