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전한 제이홉 생일 축하 '든든한 응원군'

입력 2020-02-19 10:04:55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치킨 누들 수프' 챌린지 부터 'Outro : Ego(아웃트로:에고)' 댄스까지 제이홉의 곡들을 진정으로 즐기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든든한 응원군 뷔가 이번에는 생일 축하에 나섰다.

18일 뷔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생일축하해쮀홉 #나는 #김 #태 #형'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제이홉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를 게재하며 생일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뷔와 함께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뷔는 제이홉이 눈을 감는 순간을 포착하는 한편 귀여운 장난을 곁들인 축하인사를 전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해외 스케줄을 위해 LA 머물렀을 당시 현대 미술관 '더 브로드(The Broad)'를 함께 찾아 전시를 즐기거나, 베니스 바다를 배경으로 신곡 'Outro : Ego(아웃트로:에고)'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는 등 애틋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뷔는 지난해 제이홉의 솔로곡인 '치킨 누들 수프' 발매 당시 챌린지 영상에서 제이홉의 클립마다 단골손님으로 등장하여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제이홉이 단독으로 등장하는 영상 이외의 모든 영상에 빠짐없이 등장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새앨범 발매 후 오는 21일(현지시간) 미국 NBC 유명 아침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 해 생방송 인터뷰와 24일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 공개를 예고해 화려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