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연예매체 '방탄소년단 지민' 활약상 보도 '재능+매력'

입력 2020-02-07 09:53:49 수정 2020-02-07 11:21:54

사진.
사진. '케이팝 스타즈'(Kpopstarz)

유명 케이팝 뉴스 사이트인 케이팝스타즈(KPOPSTARZ)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활약을 조명했다.

5일 美 매체 '케이팝 스타즈'(Kpopstarz)에 따르면, 'Grammy Awards 2020'부터 'Black Swan'의 첫 공개 무대가 된 CBS '코 든 쇼'의 이르기까지 지민이 이슈화 된 일련의 과정이 공개됐다.

케이팝 스타즈는 미국 'TIME Magazine'이 지난 1월 27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2020 Grammy Hair Look'이라는 타이틀로 그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였던 순간을 당시 전 세계 팬들의 실시간 반응을 인용해 함께 전했다.

또한 미국 최고의 문화 예술 잡지 인 'Paper Magazine'이 공식 계정을 통해 지민의 Rockstar Visual로 등장한 그래미 무대 위 모습을 연달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Black Swan'의 안무가 공개된 후 북미 미디어 매체 '코리아부'와 '올케이팝' 등 해외 언론은 지민의 남다른 춤 테크닉과 예술성이 팀 안무에 기여도가 높았음을 밝혔다.

이 밖에도 'iHeart Radio'및 'James Corden쇼'와 같은 미국 쇼에서는 "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팬들을 시선을 끌어 모았다"라고 전하며 지민이 전 세계에 미치는 화제성을 언급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