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금) 오후 7시 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
유명 록 일렉트로닉 팝밴드 페퍼톤스가 웃는얼굴아트센터의 올해 'DSAC 브랜드 콘서트' 첫 공연인 '발렌타인 콘서트 : 페퍼톤스' 무대에 선다. 공연은 오는 2월 14일(금) 오후 7시 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열린다.
DSAC 브랜드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개성적인 콘셉트의 공연을 모은 웃는얼굴아트센터를 대표하는 공연 시리즈로,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역민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과 가족들에게 더할 추억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인디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데뷔 17년차 밴드 페퍼톤스는 이날 공연에서 '행운을 빌어요' '레디,겟 셋,고' '슈퍼 판타스틱' '청춘' 등 히트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페퍼톤스는 신재평과 이장원으로 이루어진 남성 2인조 그룹으로 강렬하고 긍정적인 청춘 사운드를 선보인다.
이성욱 웃는얼굴아트센터 관장은 "뉴 테라피 사운드와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페퍼톤스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다" 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바쁜 일상으로 함께하기 힘든 가족과 연인들이 힐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석 4만 4천원. 예매는 티켓링크. 문의 웃는얼굴아트센터 문화기획팀(053-584-8719).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