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세계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올 한해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안내, 통역, SNS 등 운영 전반에 참여할 청년 서포터즈 단원을 모집한다.
선발 대상은 경주엑스포공원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에서 34세 사이 청년으로 주말 행사와 이벤트 때 현장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거나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는 해당 연령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올 12월 31일까지로 해당기간 경주 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 현장에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며 관람후기와 홍보 등의 활동도 병행한다.
참여 신청은 3월 5일(목)까지이며 경주엑스포 홈페이지(http://www.culcureexpo.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증명서를 발급하고 원활한 현장 활동을 위한 각종 행사의 초청장과 동반 3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 소속감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유니폼과 명찰도 배부한다. 특히 뛰어난 역할 수행을 한 우수 활동자로 뽑힌 서포터즈에게는 표창과 시상품도 전달한다. 문의 054)740-3013.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된장찌개 논란'에 "괴상한 비방…속 꼬인 사람들 얘기 대응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