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나눔 실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격려…건강한 자원봉사 및 후원문화 정착 다짐
경북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홍열)은 13일 SD웨딩컨벤션에서 지역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격려하는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했다.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과 박종운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및 유관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후원자 등 300여 명이 참가해 표창 수상자 시상과 함께 지역사회에 건강한 자원봉사 및 후원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소통·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홍열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여러 활동을 할 때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손길이 큰 힘이 됐다"며 "내년에도 장애인과 소외 이웃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했다.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과 박종운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및 유관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후원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해 표창 수상자 시상과 함께 지역사회에 건강한 자원봉사 및 후원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소통·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홍열 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여러 활동을 할 때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손길이 큰 힘이 됐다"며 "내년에도 장애인과 소외이웃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