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사회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부

입력 2019-11-28 15:27:34

27일 경상북도의사회 희망2020 나눔캠페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 전하고파"

장유석(왼쪽) 경상북도의사회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장유석(왼쪽) 경상북도의사회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는 27일 "희망2020 나눔캠페인을 맞이해 경상북도의사회(회장 장유석)에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유석외과의원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장유석 경상북도의사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을에게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로 의사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준비했다.

장유석 회장은 "올해도 연말을 맞이해 의사회에서 작은 정성을 모았다. 올 겨울 우리 이웃들이 몸도 마음도 아프지 않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혜영 사무처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연말 희망나눔캠페인에 동참해주시는 경상북도의사회에 감사드린다"면서 "경상북도의사회의 참여로 더 많은 도내 협회와 단체들의 이웃돕기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꾸준히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