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이앤씨 김흥수 대표이사·㈜대송창호 윤정록 대표이사 경영자대상, ㈜효성청과 김형수 대표이사 브랜드대상 수상
(사)한국산업경영학회(회장 이희욱)가 최근 영남대학교 상경관에서 추계학술대회를 열고 경영자대상과 브랜드대상을 시상했다.
이는 (사)한국산업경영학회가 건전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경영자를 발굴, 숨은 업적을 널리 알린다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이다.
올해 경영자대상은 김흥수 ㈜이명이앤씨 대표이사와 윤정록 ㈜대송창호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김 대표이사는 건축분야에서 혁신성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공헌 활동을 높이 평가 받았다. 윤 대표이사는 친환경 시스템 창호에 대한 기술개발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브랜드대상에는 김형수 ㈜효성청과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김 대표이사는 청과 생산자와 소비자의 공동이익 추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분야에서의 업적을 인정 받았다.
이희욱 (사)한국산업경영학회 회장(영남대 경영학과 교수)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최근 급속도로 변하고 있는 경영환경의 변화는 기업이 끊임없는 혁신과 함께 기본에 충실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이번 학술대회가 경영학의 뿌리를 더욱 튼튼히 다져야 한다는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학계와 산업계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1989년 창립된 (사)한국산업경영학회는 경영학이론, 경영실무 및 지식경영 연구를 통해 경영학 발전과 산·학·연 협력 활성화, 대한민국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경영학 이론 연구뿐만 아니라, 경영실무와 상관습 연구, 학술대회 개최, 학술지 발간, 산업정보 교류 활동 등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