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이 매일신문의 네이버 뉴스채널 구독자 확보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18일 대구시교육청에서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과 만나 매일신문의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 구독자 확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지역 언론 최초로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에 입점한 매일신문은 구독자 100만 확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매일신문은 지난 9월 2일부터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을 통해 지역 소식을 전국에 전하고 있다.
강은희 교육감은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매일신문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미 교육청에서도 많은 분들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택 사장은 "뉴스 소비자 중에서도 청소년들의 중요성은 앞으로 더욱 크다"며 "이번 기회로 학생들에게 신문과 뉴스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이 더 많이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 구독은 네이버 앱 이용자의 경우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콘텐츠'를 클릭한 다음, 우측 상단 '구독설정'을 누르고 매일신문을 찾아 추가한 후 저장하면 된다.
네이버 앱이 아닌 모바일 웹을 이용할 경우에는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판'을 선택한 다음, 우측 상단 '구독설정'을 클릭해 같은 방법으로 매일신문을 추가하면 된다.
매일신문 홈페이지에서도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링크를 눌러 쉽게 구독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