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웨이퍼 제조 관련 원부자재·장비·시설 등 우수 협력사 23곳 대표 초청
구미국가산업단지 내 반도체 웨이퍼 제조기업 ㈜SK실트론(대표 변영삼)은 13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원부자재·장비·시설 등 분야의 우수 협력사 23곳 대표를 초청한 가운데 '협력사와 함께하는 파트너스 데이'를 열었다.
SK실트론은 SK가 추구하는 '행복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환경오염 최소화 ▷동반성장 강화 ▷지역사회 발전 등 3대 목표를 세우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로 SK실트론은 올해 동반성장펀드를 지난해보다 50억원 늘어난 200억원 규모로 운용하는 비롯해 중견·중소 협력사들에게 대금 100%를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이날 SK실트론은 협력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음악 치료 강좌, 와인 교육 등 색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대 강화를 다짐했다.
변영삼 대표이사는 "회사의 행복경영과 이해 관계자들의 행복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협력사들도 단순한 공급자 관계가 아닌 서로의 성장과 성공, 행복을 함께하는 베스트 파트너로서 행복한 회사 만들기에 동참해 주길 제안한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