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수) 오후 7시 30분, 대구 달서구 웃는얼굴아트센터 와룡홀… 탑 퍼커션 앙상블 공연
(재)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는 30일(수) 오후 7시 30분 대구 달서구 웃는얼굴아트센터 와룡홀에서 탑 퍼커션 앙상블의 '타악기콘서트-타악기와 함께하는 영화산책'을 연다.
공연은 60분간 진행한다. 1부에는 앙상블의 아카데믹적인 연주를 통해 타악기 만의 다이나믹하고 절도있는 연주를 들려준다. 2부에는 대중에게 익숙한 영화와 드라마 OST의 멜로디를 타악 선율로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을 이끄는 탑 퍼커션 앙상블은(대표 최현)는 대구 프로 타악기 연주자들이 모여 타악 장르를 활성화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하는 그룹이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대구음악제 등 다양한 축제에 활발히 참여하며 이들만의 특색있는 음악을 알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예술키움시리즈'의 8번째 공연으로 마련했다. 예술키움시리즈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19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에 국비 지원 사업으로 선정된 웃는얼굴아트센터의 기획프로그램이자 문화가 있는날 정기공연이다.
예술키움시리즈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대상 학생에게 학교별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웃는얼굴아트센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예술키움시리즈 공연으로는 11월 29일(금) 극단 헛짓의 연극 '춘분'이 예정됐다.
전석 1만원(카톡 플러스친구 20%할인, 학생 50%할인), 문의 053)584-8719.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