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시내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빈푹성의 다이라이 호수와 응옥탄 산기슭 계곡 사이에 있는 다이라이CC는 모든 홀에서 아름다운 다이라이 호수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치린스타CC와 같은 운영그룹인 치린스타그룹에서 운영 중이며, 2010년 오스트레일리아의 와델 링크셰이프(Wadell Linkshape) 회사의 설계로 조성되었다.
다이라이CC는 전장 약 7천3야드, 18홀 72파로 많은 벙커와 좁은 페어웨이로 난이도가 높은 편이다. 페어웨이와 그린의 굴곡이 심하며 홀 마다 해저드를 끼고 있어 골퍼들 사이에서는 볼을 가마니로 가지고 가야 하는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이때문에 이 곳에서 플레이하는 골퍼들은 18홀 내내 다른 생각을 할 여유가 없을 정도로 초보 골퍼에게는 벅차고 어려운 곳이지만, 중·상급의 골퍼들에게는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등 재미와 스릴을 보장하는 골프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치린스타CC, 하노이CC, 킹스아일랜드CC 등 좋은 골프장들이 많으므로 하노이 시내에 숙소를 잡고 하루 18홀씩 또는 27홀씩 라운드 하게 되면 재밌고 알찬 골프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오효진 자이언트 골프앤투어 대리 giantceo4224@naver.com
댓글 많은 뉴스
대구경북 시도민 44.7% '윤 대통령 국정운영 잘 하고 있다' 응원
'이재명 무죄' 탄원 서명 100만 돌파…15일 1심 선고
박정희 동상에 밀가루 뿌리고 계란 던지고…영남대 총동창회 "고발 조치"
'무죄' 호소한 이재명 "있는 대로 말하라고 한 게 위증이냐"
이재명 '운명의 주'…특검법 장외 총공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