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들의 큰 언니 김소연 대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합류한다. 12일 재방송된 예고 프로그램에서 소속 모델들이 김소연 대표를 소개하는 영상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패션계 최강의 드림팀을 이끄는 에스팀(Esteem)의 수장이다. 에스팀 그룹(에스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스피커, 에스팀웍스)에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수주, 아이린, 정호연, 곽지영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 외에도 채정안, 한혜연, 허지웅, 김충재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김 대표는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한 것을 계기로 업계에 발을 디딘 자수성가형 CEO이다. 2001년 '이영희 평양 한복 쇼' 연출 등 현재까지 매년 수십 개의 패션쇼를 기획하고 성공시킨 명연출자로 2004년 에스팀을 설립, 최고의 모델 매니지먼트사로 성장시켰다.
김 대표가 첫 등장하는 '당나귀 귀'는 오는 13일(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려한 런웨이 무대 뒷이야기와 톱 모델들과의 인간적인 신뢰와 교감, '센 형님'으로 불리우는 그의 카리스마와 반전 매력이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