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웅천캐슬디아트' 분양 홍보관, 북새통 이루며 인기 실감

입력 2019-10-11 17:56:53 수정 2019-10-11 17:56:54

10월 14일 청약 접수 시작해 15일 당첨자 발표, 15일~16일 계약까지 진행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8-5번지 외 1필지에 들어서는 '여수 웅천캐슬디아트'의 분양홍보관이 오픈과 동시에 몰려든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11일(금)에 오픈한 '여수 웅천캐슬디아트'의 분양홍보관에는 오픈일 당일 새로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은 물론 대형 건설사에 대한 선호도 역시 높아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약 5천여명이 넘는 많은 방문객이 다녀갔다.

청약이 오는 14일(월)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기 때문에 일찍부터 관심을 가진 수요자들이 서둘러 방문했으며, 실제로 홍보관 앞에는 아침 일찍부터 긴 대기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최근 트랜드가 반영된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단지인 만큼 홍보관은 특히 신혼부부나 1~2인 소형 가구를 구성하는 젊은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들은 1군 건설사 롯데건설이 여수에서 최초로 시공하는 브랜드 단지라는 점과 풀 퍼니시드 시스템에 고급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춘 프리미엄 생활형 숙박시설이라는 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컨시어지 서비스가 적용되는 만큼 향후 여수의 랜드마크 상품이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감을 보였다.

인근 문수동에서 왔다고 밝힌 박모씨(38)세는 "조식서비스, 룸클리닝, 세탁대행 등 고급 호텔에서만 누리던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 아주 기대된다"며 "특히 BESPOKE 키친핏 냉장고나 하이브리드쿡탑 등 기본 가구까지 고급스러워 마음에 쏙 들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은 웅천지구 최초로 전 세대가 복층형으로 설계돼 개방감이 우수하다는 점과 5층에서 7층까지 조성되는 옥상정원, 주차장과 연계되는 단지 내 상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에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인근으로 바다와 이순신공원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송현초, 웅천초·중 등 초중교를 비롯해 에듀파크, 학원가, 이순신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춘 웅천지구 입지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여수웅천캐슬디아트'의 분양관계자는 "입지적으로나 상품적으로나 워낙 완성도가 뛰어난 단지인 만큼 어느 정도의 인기를 예상했으나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보니 예상보다도 더 많은 분들이 모였다"며 "특히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전국 청약이 가능하고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는 것은 물론 웅천지구의 높은 미래가치까지 돋보여 서울, 수도권지역 등 멀리서 찾아와 주신 분들이 많아 청약까지 좋은 분위기가 이어질 것 같다"고 밝혔다.

향후 일정은 오는 14일(월) 분양홍보관 현장에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화)이며, 계약은 15일(화)~16일(수) 이틀간 진행된다.

'여수웅천캐슬디아트'의 분양홍보관은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1807-6번지에 위치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