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넥클레이, 헤어알파레이 등 LED 특허 기술력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셀리턴이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뷰티풀마인드'라는 기부 캠페인을 런칭했다.
해당 캠페인은 한국가이드스타에 등록된 사회복지, 환경, 동식물 보전, 유물, 지역개발, 주거/자원봉사에 해당하는 기관에 기부를 하고, 그 영수증을 SNS에 인증하면 기부금액의 2배를 제품 구매에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돌려받는 캠페인이다.
(주)셀리턴은 LED마스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람을 사회공헌으로 돌리는 윤리경영을 중요시하며, '뷰티풀마인드'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 베스티안 재단과 화상 사고 예방 영상 공모전의 후원사로 참여하며 공익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화상 사고 환자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는 사업에 후원을 하며, 실제 화상환자들을 위한 LED마스크 제품을 지원, 남서울대와의 뷰티 분야 전문 인력 육성을 위한 협정식 및 장학금 기탁식과 스포츠 영재 후원을 진행하는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평소 ㈜셀리턴 김일수 대표가 내세우는 '사랑은 받은 만큼 나눠야 한다'라는 지론답게 보다 나은 세상을 추구하는 그의 마인드가 기업에 투영되어 고객에게 받은 것을 건강한 사회를 위해 돌려주며, 함께 노력해야 할 부분을 먼저 솔선수범해서 보이는 것이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셀리턴 '뷰티풀마인드' 기부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베스티안 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세상을 안전하게, 사람을 아름답게 - 영상공모전' 마감은 12월 6일까지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