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가 추석을 맞아 '경품수확! 라팍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
삼성은 오는 12일~13일 한화 이글스와 홈 2연전을 갖는다. 이날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이하 라팍)를 방문해 모바일 앱 출석 체크를 하면 100% 경품 쿠폰을 받는다.
경품은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블레오 패밀리 배지, 올드 유니폼 배지, 퍼스트팀 기념구 등이다.
앱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경기 당일 앱을 설치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경기 종료 후 20분 내에 라팍 2층 전설로 주차장 옆 '라팍 한가위 센터'에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타이거에어 타이완과 함께하는 퀴즈퀴즈 정답자 가운데 1명을 추첨, 대만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
BC카드를 사용하는 팬들은 BC카드 앱 이벤트에 참가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2회 백정현 사진전'도 열린다.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알려진 백정현이 직접 찍은 사진 작품 15점이 3루 블루존 뒤 콘코스에 2연전 동안 전시된다.
13일 경기에 앞서서는 백정현 팬 사인회가 열린다. 사전 앱 모집을 통해 선정된 팬 70명이 별도 제작된 사인지에 백정현의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인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발권기에서 직접 출력할 수 있으며, 2연전 동안 총 2천200장을 나눠준다.
이 중에는 포토 교통카드(티머니 충전용) 200장도 포함되어 있다. 포토카드 발권기는 블루존 뒤 콘코스에서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