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다.
3일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현재 '동상이몽2' 촬영을 마친 상태인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녹화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동상이몽2'에서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공개 중인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자택을 방문했다. 메이비와 이효리는 작사가와 가수로 만나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하다. 이효리는 메이비와의 우정으로 흔쾌히 자택에 방문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윤상현은 지난 5월 '동상이몽2'에서 이효리가 방송을 보고 아내 메이비에게 연락을 한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윤상현은 "이효리 씨가 부럽다고 하더라. 아내를 부러워했다"고 이효리에게 전화를 받은 뒷이야기를 공개했고, MC 김구라는 "워낙 다복하게 사니까 화면으로 보면 부러울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화면으로 보며 부러워했던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다복한 일상을 함께 체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동상이몽2'에 뜨는 '특급 부부' 이효리, 이상순이 윤상현, 메이비 부부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동상이몽2'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출연분은 9월 중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