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스와로브스키 선글라스 화제…WWW(검블유)와 관련?

입력 2019-07-25 23:57:07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화려한 엔딩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박수를 받고 있다.

주인공들의 사랑과 일을 치열하게 그리며 달려온 WWW는 각 커플들의 로맨스도 최고의 쫄깃함을 선사했다. 타미와 모건(장기용)은 낮과 밤, 집과 회사, 아주 맑은 날과 비가 오는 날 등 모든 날마다 상대와 함께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었다. 달달한 연애를 시작한 차현도 보름 앞으로 성큼 다가온 지환(이재욱)의 입대 날짜에 한숨을 내쉬었다. 가경과 진우(지승현)는 이들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며 준비했던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게 됐다.

마지막화가 방영되는 중에 임수정의 스와로브스키 선글라스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마지막 장면에 임수정이 마세라티와 스와로브스키 선글라스로 그녀만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여과없이 드러냈기 때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드라마 잘봤어요♡마지막에 마세라티랑 스왈로브스키 선글라스 합에 간지 폭발.. 정말 돈만있으면 차 한대 뽑고 싶어졌습니다", "이제 무슨 낙으로 사나요 ㅜㅜㅜㅜ 와중에 임수정 선글라스 스왈로브스키 진짜 예쁘네요" 라며 드라마의 종영과 임수정이 착용한 선글라스에 관심을 보였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케이블 시청률 1위는 시청률 4.714%를 기록한 tvN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로 밝혀져, 유종의 미를 거뒀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