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WWW') 15회가 방송된다.
지난 14회에서는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가 헤어지는 장면이 그려졌다. 타미는 모건과 만나, 자신이 다인과 나눴던 대화를 전했다.
이어 그녀는 "억울했지만 한 마디도 못했어. 부럽더라, 아무것에도 방해받지 않는 다인 씨의 단단한 마음이"라고 말하며,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타미와 모건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결혼'에 대한 가치관 차이로 갈등을 빚기도 했다.
이에 모건은 "그간 방해받아 왔던 그의 사랑을 이제야 이해하게 됐다"며 타미를 놔주겠다고 말한다. 이후 두 사람은 눈물이 가득 차올랐지만 이내 꾹 참아내려는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지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이별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WWW'의 주연 배우인 임수정과 장기용은 연일 화제가 됐다. 이에 두 사람의 극 중 나이와 실제 나이를 궁금해 하는 누리꾼들도 많다.
임수정은 1979년 생으로 올해 41세이며, 극중 배타미의 나이는 38세인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장기용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8세이며, 극중 박모건의 나이 또한 28세이다.
한편 'WWW'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