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안혜상♥남규택,오정태♥백아영 고미호♥김경택 나이는?

입력 2019-07-18 14:46:42 수정 2019-07-18 14:52:12

출처: MBC
출처: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18일 방송되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중고차 구매에 나선 안혜상·이규택 부부, 시부모님과 임시 합가를 한 백아영·오정태 부부, 여행을 떠난 시어머니의 부재로 시아버지를 챙기게 된 고미호·김경택 부부의 하루가 펼쳐진다.

평소 댄스 의상을 들고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것이 불편했던 혜상은 고민 끝에 중고차 구매를 계획한다. 그녀는 성공적인 중고차 구매를 위해 자동차 관련 사업을 했던 시아주버니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하지만 시아주버니와 함께 온 시어머니가 차 구매를 반대하면서 혜상 부부의 계획은 위기를 맞는다. 규택이 만류하지만, 시어머니는 포기하지 않고 혜상 부부에게 전화로 원격 잔소리를 이어간다.

백아영·오정태 부부는 시댁의 공사로 시부모님과 임시로 합가한다. 하지만 시어머니는 아영과 상의 없이 친구들을 초대해 위기를 맞이한다. 손님 올 생각에 신이 난 시어머니와 달리 아영은 손님 맞을 준비에 진땀을 뺀다. 더욱이 아영이 외출한 사이 시어머니는 몰래 고기를 사오고, 아침부터 시부모님의 식사 준비에 쉴 틈 없었던 아영은 뒷정리할 생각에 넋이 나간다.

고미호·김경택 부부는 시어머니가 여행 간 동안 혼자 지냈을 시아버지를 위해 시댁에 방문한다. 이어 부부는 엉망이 된 시댁을 보고 당황하고, 시아버지는 민망함에 안절부절못하더니, 적극 청소에 나선다. 한편 여행에서 돌아온 시어머니는 주방에 있는 경택 부자를 보고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평소에는 집안일을 도와주지 않던 부자가 미호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자 서운함이 폭발했기 때문이다. 식사 자리에서도 이어진 시어머니의 불만에 시아버지는 미호가 안쓰럽기 때문이라고 변명하고, 이어 시어머니에게는 "당신은 프로"라고 말해 분위기를 더욱 심각하게 만든다.

한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고부 관계를 현실적으로 보여주면서 방송 후 연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출연진들 또한 화제다. 댄스스포츠 선수인 안혜상은 1991년 생(29세)으로, 2013년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함께 출연한 김경호의 매니저 남규택과 결혼했다. 남규택은 1981년 생(39세)이다.

전업주부인 백아영은 1984년 생(36세)이며, 2009년 남편 오정태와 5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1976년 생(44세)인 오정태와는 8살 차이를 보인다. 끝으로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고미호, 이경택 부부는 올해 30세, 33세이다. 고미호는 우연히 본 한국드라마에 빠져 한국으로 온 뒤 배우였던 남편 이경택을 만나 3개월 만에 결혼했다.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금일 오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