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바캉스세일 직수입 여성의류 어디? '레이디세컨즈'에 있지

입력 2019-07-18 16:00:00

유니크한바캉스룩으로 인기몰이 중인 여성 수입 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LADY SECONDS)'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여름 휴가 기간인 7월19일(금)부터 7월21일(일)까지 3일간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여름맞이 빅 세일 이벤트다. 휴가 시즌을 맞아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의 수입 의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이디세컨즈 관계자는 "코앞으로 다가온 휴가시즌을 맞아 예쁜 수입의류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상반기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 기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당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세컨즈는 홍콩에 지사를 둔 해외 직수입 쇼핑몰이다. 주문 시 해외에 1:1 오더를 진행하는 형태로 의류를 수입하고 있다. 홍콩, 한국 MD가 동시에 의류를셀렉, 수준 높은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해외 전담 디자인을 통해 시즌에 따른 단독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정교함으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