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10일 스트릿 편집샵 이플릭과 콜라보한 '대구 티셔츠'를 출시한다.
대구FC는 대구 소재 스트릿 편집샵 이플릭의 대구 티셔츠에 대구FC의 하늘색 팀 컬러와 창단연도 등을 활용한 콜라보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플릭의 대구 티셔츠는 매년 한정판으로 발매되어 완판을 기록한 정도로 인기가 높다.
가격은 43,000원으로 기존 이플릭 대구티셔츠와 동일한 가격에 발매되며, 티셔츠 구매자 전원에게는 콜라보 스티커가 지급된다.
대구 티셔츠는 10일 전북전 홈경기 팀 스토어 오픈시간(오후 3시)에 맞추어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된다. 대구FC 온라인 쇼핑몰과 이플릭 오프라인 스토어(중구 교동),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대구와 콜라보에 참여한 스트릿 편집샵 이플릭은 국내 및 해외 스트릿 브랜드를 판매뿐만 아니라 힙합 공연, 플리마켓, 파티 등 스트릿 문화를 지향하는 사람들과 협업하여 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래퍼들을 비롯하여 최근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이 대구 티셔츠를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대구 티셔츠는 매년 색다른 컨셉으로 제작될 계획이며, 오프라인 스토어는 대구시 중구 교동에 위치해있다.
대구FC는 이플릭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기획중이며, 의류 및 악세사리 제품도 향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