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연서가 당신의 ‘에코웨딩’을 도와드립니다
결혼의 부담을 줄이고 자연친화적인 그린디자인을 강조한 '에코웨딩'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연의 푸르름이 더해지는 요즘, 초록빛 녹음을 배경으로 가까운 친지들만 초대해 작고 아름다운 '에코웨딩'을 올리는 커플들을 실제로 종종 보게 된다.
값비싼 예식장이 아니라 잔디밭이나 가정집 마당에서, 고급스런 호텔 꽃장식이 아니라 이름 모를 들꽃을 배경으로, 화려한 웨딩드레스가 아니라 평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수수한 드레스를 입고 올리는 작은 결혼식이 현실에 가까이 다가온 것이다.
결혼식을 올리는 주체도 더 이상 부모님이 아니라 신랑신부 본인들이다. 식장 선정, 초청 대상, 청첩장 디자인, 예식 순서 등 모든 결혼식 준비가 신랑신부 중심으로 진행된다.
작은 공간에서 가까운 친지만 초청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자연미를 살린 그린디자인을 배경으로 올리는 에코웨딩은 단순히 하나의 '웨딩 스타일'을 넘어서, 인기 있는 대세 '웨딩 트렌드'로 진화하고 있다.
형식이 아니라 내용을, 의무가 아니라 동참을, 화려함이 아니라 소박함을 내세운 에코웨딩은 결혼당사자와 참석자 모두 가슴 깊이 결혼의 의미를 되새기고 오랫동안 여운이 남는 뜻깊은 결혼식이다.
에코웨딩의 출발점은 진정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는 데서 시작한다.
열심히 주위를 둘러보며 그런 인연을 찾았지만 아직 만나지 못했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초혼전문 결혼정보회사 '인연연서'가 설레임 가득한 '당신의 인연만들기'에 함께 할 것이기 때문이다.
'인연연서'는 '감성매칭시스템'이라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높은 성혼율을 올리고 있는 초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대부분의 결혼정보회사에는 회원등급제라는 것이 있다. 연봉, 학력, 외모 등 객관적인 조건을 서열화해 등급을 매겨놓은 것이다. 그러나 인연연서에서는 그런 회원등급제를 찾아볼 수 없다.
회원 개개인이 살아온 환경과 가치관, 이상향 등 성격이나 성향에 맞는 최적의 인연을 찾아 연결해준다. '감성매칭시스템'인 것이다.
'감성매칭시스템'은 남녀간 첫 만남에서부터 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한 과학적 만남을 제공하고 있어 첫 만남에서 실제 교제로 이어지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
대부분 20~30년 이상 완전히 다른 집안과 환경, 그리고 분위기에서 성장한 각 회원들의 감성코드를 기초로 한 개인별 맞춤만남이 성공율을 높이는 것이다.
실제로 이 시스템을 통해 결혼에 골인한 회원들의 성공사례가 입소문이 나면서 회원가입이 크게 늘어났다.
또 다른 특징은 매니저들의 전문성이 타사 대비 탁월하다는 점이다. 인연연서 매니저들은 오랜 교육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빛을 발하게 해준다.
매니저들은 고객이 회원으로 가입하는 순간부터 고객관리를 시작하며, 초기 대화법, 교제 들어가는 시기 등 단계별 코칭과 상호간 호감을 높일 수 있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수한다.
혹시 매칭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면 원인을 꼼꼼히 분석해 고객에게 피드백을 해주고 이를 보완해 다음 매칭을 진행한다.
'감성매칭시스템'은 지금 당장의 조건보다는 결혼 후 생길 수 있는 문제까지도 생각해서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인연연서를 통해 만난 배우자와의 결혼 생활은 인생의 깊이를 더욱 폭넓게 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에 이르게 해준다.
부담을 줄이고 그린디자인을 지향하는 '에코웨딩'은 가장 '자연스러운 결혼' 스타일이다. '감성매칭시스템'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이성'을 만나게 해주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