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2' 고주원♥김보미, 이형철♥신주리, 오창석♥이채은, 나이 및 직업은?

입력 2019-06-20 14:38:25

출처: TV조선
출처: TV조선 '연애의 맛2'

20일,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 5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이 패러글라이딩 데이트를 는 모습이 펼쳐진다. 하늘을 나는 도중 오창석은 "이제부터 채은씨가 아닌 채은아라고 부를 거야"라고 말하며 이채은의 이름을 목청껏 부르는가 하면, "너가 진짜 좋아진 것 같다"며 현재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최화정, 박나래와 패널들은 두 사람의 모습에 환호성을 질렀다.

한편 오창석과 이채은의 데이트가 예고되자 방송 전부터 '연애의 맛2' 출연진인 고주원과 김보미, 이형철과 신주리, 오창석과 이채은의 나이 및 나이 차이와 소개팅녀들의 직업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각각 39세 28세로 11살의 나이 차이를 보인다. 김보미는 원래 교사로 재직했으나, 최근 지상직 승무원으로 이직해 제주도에서 거주 중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오창석과 이채은은 각각 38세, 25세로 13살의 나이차이를 보인다. 이채은의 직업은 모델로 알려져 있다. 마지막으로 이형철과 신주리는 각각 49세, 43세로 출연진들 중 가장 적은 나이 차이를 보인다. 신주리의 직업은 요리연구가로 전해진다. 신주리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요리 선생님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연애의 맛2' 5회는 금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