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레몬밤, 홈쇼핑에서 판매 시작

입력 2019-05-30 11:29:22

레몬밤. 픽사베이 제공.
레몬밤. 픽사베이 제공.

레몬밤을 활용한 체줌 감량 효과가 알려지면서 다이어트족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부작용도 주의해야 한다.

레몬밤은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2천여 년 이상 재배되어 온 꿀풀과 다년초 식물로, 이름처럼 진한 레몬향을 지녔다. 레몬밤에 함유된 로즈마린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내방지방을 분해하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레몬밤은 차로 마시면 소화를 촉진시키고 산통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생잎이나 에션셜 오일을 아로마테라피에 활용해 불안, 우울, 불면증을 개선하는데 많이 쓰인다. 생리촉진이나 생리통에 사용되기도 하며 잎을 목욕제로 이용하면 보온 및 피부세정 작용을 한다. 달인 액을 린스로 사용하면 탈모를 방지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단, 평소 체력이 좋지 않거나 혈당 조절이 어려운 사람, 암 환자, 임산부는 레몬밤 다량 섭취를 피해야 한다. 또한 레몬밤을 과도하게 먹을 경우 현기증이 일어나거나 구토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허브 성분에 알러지가 있다면 레몬밤에도 알러지 증상을 보일 수 있으니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

한편 CJ오쇼핑에서는 '스키니랩 쎈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CJ오쇼핑에서 30일 오전 10시 25분에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났다.

이번 방송에서는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를 새롭게 핑크색으로 화사하게 리뉴얼된 2019년형 신규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3개월 분(12주)의 싱글 제품은 16만8천원, 6개월 분의 패밀리 제품은 33만6천원(24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패밀리 구성의 경우 33만6천원에서 방송 시 앱으로 주문하면 3만원, 자동 주문 1만5천원, 일시불 3만원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적용돼 1개월 분인 1박스당 4만3천↓500원의 최저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