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월 '라디오 스타'에서 차은우의 사진을 보고 "이렇게 봤을 땐 잘생긴지 모르겠다." 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던 강성훈이 다시 비투비 외모를 지적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12일 유투브에 강성훈이 후배 가수 '얼평'을 하는 '망언1' 이라는 동영상이 공개 됐다. 이 영상은 강성운 팬이였던 사람이 공개한 것으로 10분짜리 영상중 1분만을 부분적으로 공개 되었다고 한다.
영상에서 강성훈은 "요즘 아이돌 못생긴 거 같다. 피부도 더럽다."며 동방신기 이후로 잘생긴 아이돌이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한 팬이 "저번에 봤던 비투비는 어떠냐"고 묻자, 강성훈은 "내가 걔네라고 어떻게 말을 하겠냐"고 답했다. 이어 "난 제작하면 얼굴 보고 뽑을 거다. 연예인이 좀 괜찮게 생겨야 되는 거 아니냐. 피부도 좋고, 아우라도 나야 하는 거 아니냐"며 외모를 강조했다.
강성훈은 1980년 생으로 한국 나이로 40세이다.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으로 데뷔했고, 1999년 SBS 가요대전 본상과 2002년 SBS 가요대전 인기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