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안정적인 사업추진
업계 최고의 재무안정성, 61년 전통과 기술력으로 최고의 품질실현

최근 도심 곳곳에 재건축·재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이 시공하는 남구 봉덕선주재건축사업이 일반분양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화성산업은 황금 아파트 재건축, 송현주공재건축, 침산재건축 등 대규모 정비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분양을 앞둔 남구 봉덕 선주주택재건축정비사업은 지하 3층, 지상 26층으로 8개 동 499가구로 이뤄진다.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은 403가구로 전용면적 59㎡(67가구), 74㎡(122가구), 84㎡ A·B(214가구)로 구성된다.
선주재건축사업지는 도시와 자연을 모두 누리는 최고의 입지로 손꼽힌다. 앞산과 신천의 쾌적한 자연 환경과 함께 신천대로 및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대구고, 경일여중·고 등이 인접하고 봉덕맛길, 남구청, 남구국민체육센터, 대구시립남부도서관, 대덕문화전당, 영남대병원,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대구한의대한방병원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생활 인프라와 가깝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일조권을 극대화했고, 전용 84㎡ 이하의 실속형 평면으로 설계됐다. 수납공간을 특화하고 공간의 개방감과 실용성을 추구했다. 또한 단지 내 지형 고저를 이용해 지상 주차를 최소화하고, 지상에는 공원형 테마 조경을 조성한다.
또한 초고속인터넷망 특등급과 홈네트워크 시스템, LG유플러스 IoT 시스템,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하는 헤파필터 전열 교환식 환기 시스템 등을 갖췄다. 200만 화소 고화질 CCTV와 무인 택배 시스템을 설치해 입주민 안전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 봉덕 선주재건축사업 인근에는 지난 2017년에 분양한 봉덕 화성파크드림(332가구)이 오는 8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화성산업은 올 하반기 봉덕 선주재건축사업에 이어 신암4동 뉴타운도 일반 분양을 준비 중이다. 신암4동 뉴타운 재건축사업은 대구 동구 신암4동 246-4번지 일원이며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1천314가구로 구성된다.
한편 화성산업은 지난해 침산2동 재건축사업인 침산 화성파크드림(1천640가구)이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을 받았다. 송현주공재건축사업인 상인 화성파크드림(2천420가구)도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과 정부가 주관하는 디자인 업계 대상인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만촌3차 화성파크드림은 시공사 선정 후 1년 6개월 만에 착공, 일반분양 최고 경쟁률 212대1을 기록하는 등 대표적인 프리미엄 단지로 자리매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