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민, 태국 '밀레니얼스 초이스 2019' 보인 남다른 비주얼

입력 2019-04-25 09:46:29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가수 고성민이 태국 내 패션쇼에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20일 4NOLOGUE와 HIVE의 공동개최로 씨얌 파라곤 로얄 파라곤 홀에서 진행된 밀레니얼스 초이스 2019(MILLENNIALS CHOICE 2019)에는 태국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디자이너, 연예인,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전 세계 스타들의 다양한 패션 감각과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에는 'DEF NIGHT FASHION SHOW' 내 유수 브랜드의 패션쇼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참스(CHARM'S)'의 힙합&스트리트 패션쇼와 방콕 브랜드 ATMOS의 패션쇼가 펼쳐지는 등 다채로운 런웨이 현장이 공개됐다.

특히 많은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 고성민의 비주얼은 빛이 났다. 지난 달 개최된 '2019 F/W 서울 패션위크'를 시작으로 브랜드 '참스(CHARM'S)'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고성민은 카라와 소매, 치마의 끝에 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원피스를 입고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블랙 슈즈와 미니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처럼 시크하면서 우아한 자태를 동시에 뽐낸 고성민은 다음달 1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tvN '작업실'에 출연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