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With POSCO 기업시민 문화콘서트 매월 개최 예정

입력 2019-04-24 11:14:26

5월 포항과 광양에서 공연을 펼치게 될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 포스코 제공
5월 포항과 광양에서 공연을 펼치게 될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 포스코 제공

포스코가 매월 1차례 포항 시민을 대상으로 고품격 문화 콘텐츠로 꾸민 'With POSCO 기업시민 문화콘서트'를 연다. 장르도 클래식, 재즈, 연극 등으로 다양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분기 1회는 포항에 있는 문화시설을 활용해 강연과 공연을 제공하기로 했다.

포스코는 먼저 5월 7일 포항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강연과 공연이 만난 복합 문화콘텐츠를 선보인다.

강연에는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소장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주제로, 내 삶의 행복해지는 노하우에 대해 얘기한다. 김 소장은 베를린자유대학교 심리학 박사 출신으로 명지대 인문교양학부 교수를 역임했다.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 최정원 씨의 갈라콘서트로 꾸며진다. 뮤지컬 시카고의 대표곡 'All that Jazz' 등 다양한 뮤지컬 레퍼토리가 관객들의 흥을 돋우게 된다.

5월 문화콘서트에는 포토존, 포토 머그잔, 캘리그래피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무료로 제공되는 문화콘서트의 상세 공연 정보와 초대권 신청은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