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기영, 신부 위한 프러포즈 전격 공개

입력 2019-04-23 11:37:43

MBC
MBC '라디오스타' 사진 제공

배우 강기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파격적인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신부를 위한 프러포즈를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정이랑이 출연하는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기영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술자리에서 여자친구를 처음 만났다고 밝히며 모두를 집중시켰는데, 영화를 방불케 하는 파격적인 첫 만남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강기영은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부를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불러모은다. 그녀만을 위한 특별한 세레나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강기영은 출연 광고만 약 100편이라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거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던 그는 온갖 균과 쫄쫄이를 섭렵했다고 한다. 이후 광고계에서 흥망성쇠를 다 겪었다고 말하며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강기영은 무명 시절 공황 장애를 겪었다고 털어놓는다. 한숨을 하도 많이 쉬어서 과호흡까지 왔다고 한다. 과연 그를 한숨 쉬게 했던 안타까운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기영의 로맨틱한 세레나데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