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실내테마상가 조성…"미세먼지 걱정 없어"

국내 최초 실내테마상가로 관심을 모은 태왕 아너스스카이 빌딩의 '팡팡랜드'가 20일 문을 연다. 옛 중앙시네마 자리에 들어선 아너스스카이 6, 7층에 자리잡았으며 6층은 실내 디스코팡팡, 7층에는 실내 바이킹이 입점했다.
또한 5층에는 최신식 오락실, 3층에는 PC방이 입점할 예정이다. 이 밖에 VR, 스크린 사격·야구, PC방, 노래방 등 각종 놀이공간과 카페,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등 식음료시설, 뷰티시설 등이 함께 있는 원스톱 엔터테인먼트 테마상가로 운영된다.
유동인구가 많은 대구의 핵심 상권인 동성로에 위치한데다 도시철도 1호선 중앙로역과 1, 2호선 반월당역 사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팡팡랜드 관계자는 "대구의 맛집, 핫플레이스, 실시간 이슈 등 지역 정보들이 올라오는 SNS에 팡팡랜드 사진이 게재되자 2천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는 등 시민 기대감이 컸다"면서 "청소년과 젊은층이 미세먼지를 피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팡팡랜드는 공식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마련한다. 이날 오후 6시에는 인기 힙합 뮤지션 수퍼비의 공연이 이어지고, 선착순 500명에게 바이킹 또는 디스코팡팡 1회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