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가 갑작스레 퍼붓는 빗속에도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을 선보였다.
탄탄한 서스펜스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에서 특수수사본부 형사 '이승용'으로 분해 휘몰아치는 전개 속 은지수(김다솜 분)의 조력자 역을 톡톡히 해내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장의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의수가 쏟아지는 비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차량 검문 장면을 위해 늦은 밤 도로 위에서 촬영을 이어간 장의수는 잠시 잠깐 리허설 중에만 우산 속으로 비를 피했을 뿐, 점차 거세지는 비를 온 몸으로 맞으며 열의를 불태웠다. 늦은 밤, 비까지 와서 더욱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하며 고된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힘든 내색 없이 씩씩하게 촬영을 이어가며 맡은 바에 책임을 다하는 신인 배우의 연기 열정이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처럼 장의수는 작품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은지수를 도와 강근택(이승준 분)의 뒤를 쫒으며 사건 수사에 힘을 더했다. 든든한 조력자의 면모와 함께 수사에 힘을 더하며 확실히 존재감을 각인시켰던 대목이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장의수가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든든한 후배 형사의 모습과 더불어 허당끼 다분한 귀여운 매력을 그려내고 있는 신예 장의수의 모습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